가성비 좋은 저렴한 용접기 추천!

 

 오늘 점심은 다들 드셨나요?

저는 우동에 김밥을 먹었습니다!

평소에 우동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오늘따라 갑자기 끌려서 시켜보았습니다 ㅋㅋ

역시나 제 입맛엔 별로네요!

 

 

혹시 용접기 고민하고 계신가요?

특히나 용접기는 종류가 다양해서

아크,알곤,프리지마,CO2.. 같은 용접기 같지만

다른 용접기라는게 신기할 정도네요!

 

하지만 공구와 용접기는 어디에서 사용할 것이냐에

따라 제품이 크게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든 꼭 사양을 체크하고

사용처에 맞는지 확인하고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용접기는 용접을 하는 기계다보니

성능도 물론 중요하지만

얼마나 제품이 안전하게 되어있나도

꼭 신경써야할 중요한 부분입니다.

 

로코 용접기는 전기 충격방지 장치 내장으로

전력 손실과 감전사고를 안전하게 가능하다.

라는 장점을 가지고있네요!

또 한 국내제품으로 정확한 제품의 장비와

완벽한 A/S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용접기 구매 고민하고 계시다면

고민치말고 공구집합소 공구공구로 전화/방문 주세요!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청계천 오프라인 30년 경력으로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365일 연중무휴의 매장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공구공구 바로가기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