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들어 제주도여행이 몇차례생기는 것이

아마도 저에게는

올해가 제주도의 해인가봐요!!

 

제주도에선 꼭 가야하는 곳 서귀포맛집 청운식당

 

 

식구들하고 뜻하지 안은 급 여행 제주도!

서귀포맛집 청운식당에서

주문한건 바로 청운정식!

 

 

서귀포맛집 청운식당의

전복뚝배기는 일단 표현하기 힘들정도의

맛이었다는

 

 

그리고..서귀포맛집 청운식당에서

청운정식을 먹게되면.... 서귀포맛집 청운식당에서

제주의 모든 음식을 맛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다양하고 다채로운 제주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ㅎㅎㅎㅎ 그중 뿔소라회는

그 어디에서도 맛 볼 수 없었던ㅎㅎㅎ

 

아마도 한번 먹어보면 반할걸요?

 

 

 그리고 서귀포맛집 청운식당의

고등어회!

말로만 들어서는 자칫... 비릿할것같지만

 

 

마늘에 쌈장찍어서....

고추와 함께 상추에 얹혀서 싸먹으면

얼마나 고소한지 몰라요!!

 

고등어회가 이렇게 고소한지는 첨 알았네요!!^^

 

 

서귀포맛집 청운식당의 갈치회인데요..

갈치또한 서귀포맛집 청운식당은

제주산 갈치를 사용한다는데요..ㅎ

 

 

깻잎에 초고추장과 함께 싸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르

그냥 녹아 버리더라구요~~^^

 

꼭 쌈을 싸먹지 안아도 요래

초고추장에 찍어

한입 먹으니... 완전 이런맛이 어디서 날까 ?

생각할 정도였다는..

 

 

쫄깃한 전복회까지.. 깔끔하게 맛볼 수 있었던

서귀포맛집 청운식당

접시위에서 살아서 움직이는게 보일정도로 싱싱하고

소금장에 찍지 안아도  촉촉하게 바닷물을 머금고 있어서

윤기가 사르르르

 

 

일단 맛을 보시는게 최우선인듯..

 

주변음식점은 점심이나 저녁만 가능한데...

서귀포맛집 청운식당은 아침식사도 7시에 오픈하여 가능하구요!!

인근에 무료주차장까지 있어서

자가용으로 가시더라구요 편하다는..

  

 

서귀포맛집 청운식당 위치는요?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92-2번지에 위치하구요!!

064-782-3912로 문의하세요!!!

영업시간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오전 7시에서 오후 10시까지랍니다...

참고하세요!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