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함께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에 갔다왔어요 ㅎㅎ

식당 외부가 참 특이하게 생겼죠 ?ㅎㅎ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의 건물 외관에 도자기를 박아서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듯한 구조라고 하네요 ><

 

 

저희 가족은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에서

숯불떡갈비정식을 먹었답니다 ~~~~ @@

깔끔하니 푸짐하게 나오죠 ?

오크밸리맛집한우랑섬강가든엔

기본 반찬도 친환경적인 식단에

건간식위주로 다양하고 푸짐해요 ~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의 떡갈비에는

해바라기씨랑 은행이 들어가있어서

일반 떡갈비랑은 다르게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은 건강에 좋은 재료가

10여가지가 들어가있데요 ~~ @@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에서는

직접석쇠에 구운 떡갈비가 불에달군 돌판

모양 그대로 나오는데 떡갈비위에 올려진

토마토와 브로콜리 송이버섯 단호박등이 눈길을끌더라구요 ㅎㅎ

육즙도 많고 ~~~~~~~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에서 나온

기본 반찬도 너무 좋았어요

거의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도토리묵,고추절임,병풍치,더덕무침,김치전,동치미,백김치

부추무침,상추쌈 등등 ... 그런데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엔

기본 반찬도 계절마다 달라진다고하네요 ~ ㅎㅎ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은

항상 들리던 곳 처럼 마음도 편하고

특히 한정식이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너무 좋앗어요

 

 

그리고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직접 만들고 한번 사용했던 음식은 절대 재사용하지 않는데요 ~ ㅎ

이 야채도 신선한 무공해 야채랍니다 ~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에

다음에 가면 뭘 먹지 .. 생각이 드네요 ㅠㅠ

메뉴가 한우암소등심,제가 먹은 숯불떡갈비정식,시골밥상

암소한마리와 암소갈비살, 불고기정식...이렇게있는데요 ~

다음에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에 오면

암소갈비살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시간 여유 있으실 때 꼭 한번 들려보세요 ~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 주소는요

원주시 지정면 간현리 49번지이구요 ~

문막ic-만낭포감자떡-섬강가든-오크밸리 ~

헷갈리신다면 전화문의하세용 033 731 9905

주차공간도 넓어서 편하더라구요 한 30대정도 가능할 듯 ㅋㅋ

오크밸리맛집 한우랑섬강가든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