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여자친구랑 다녀온 우도~

진짜 우도는 언제 들러도 맘이 편안해지는곳이에요

우도투어버스가 30분단위로 운행하거든요~

버스타고 검멀레해변에서 하차했어요

 

 

아주 속이 확 트이는게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가 그냥 사르르 사라지더라구요~

이래서 사람은 한번씩 여행을 해야해요

 

 

실컷 구경하다가 우도맛집 동굴밥상에 들어갔어요~

검멀레해변 길 건너편에 위치해있는데

뭔가 외관이 음식이 맛있을듯해서 들른것이지요

 

 

우도맛집 동굴밥상에서 A우도라는

메뉴를 주문했구요~ 구성중 하나인

싱싱한 활어회에요~

 

 

아주 그냥 찰진게 입안에 감도는 감칠맛이

대박대박!! 주문하면 바로 수조에서

잡아주시는데 완전 싱싱해요~

 

 

이건 우도맛집 동굴밥상의 A우도 메뉴

구성중 또 다른 메뉴 옥돔구이에요

여자친구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메뉴이지요~

 

 

살이 그냥 담백한게 밥도둑의 자리를

넘볼만큼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븐에 구워져 나오는데

윤기가 흐르고 살이 아주 부드러운게

진짜 맛있었어요~

 

 

이건 전복뚝배기~ 해물이 우러나

국물이 아주 개운한게 싱싱한 전복은

쫄깃하게 씹히고 해물들이 들어가 국물이

달달한게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전복에 딱새우에 바지락,꽃게가

들어가있는데 살도 꽉차고

된장의 구수한맛도 입에 퍼지는게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요건 제가 아주 맛있게 먹었던

우도맛집 동굴밥상의 제주돼지고기에요~

제가 제육볶음 좋아하는데 또 제육볶음과는

완전 다른 매력~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알싸한맛이 나구요~

양파의 달달함도 느낄수가 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날뻔 ㅎ

  

 

밥에 얹어먹어도 맛있고 아님 술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듯했어요~

간도 딱이고 고기에 양념이 아주 잘 어우러지던

메뉴였지요~

 

 

우도맛집 동굴밥상에는 아주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가 먹은 A우도같은 세트메뉴나

우럭조림,전복해물탕,회국수등

제주의 맛을 느낄수있는 다채로운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눈치보여서 못먹을정도로

여자친구가 옥돔구이를 너무 잘먹더라구요 ㅋㅋ

대신 저는 제주돼지고기 건들이지말라고 엄포를 ㅋㅋㅋㅋ  

 

 

우도맛집 동굴밥상은 재료들이 아주 좋았고

맛도 좋고 거기다가 굉장히 즐겁게 식사를 할수있는

그런 우도맛집이었어요~

그 재치있던 직원분은 아직까지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조만간 또 우도에 가게 되면 다시 들르고 싶습니다~

 

아ㅏㅏ사진속 주인공은 우도에서 유명한먹기리라고하더라구요

땅콩아이스크림이에요!!! 다들 줄서서 드시길래 우리도 ㅋㅋ

먹어봣음니다!!!

 

 

우도맛집 동굴밥상 가시는길 알려드려요~!!

주소는 제주도 우도면 우도해안길 1132
가게 전화번호 064-784-6675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구요

주차 가능해요~
우도 투어버스 타시고 검멀레해변에서 내리심 쉽게

방문하실수 있구요~
차 가지고 방문하실땐 네비에 검멀래해변 찍고 가시면 되요~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