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공구 저렴한 곳! 매장진열 상품 중고가 ! 

고임팩드릴, 중고절단기

 

 

요즘에 집에서 홈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일반 가정집에서도 충전드릴 등 많이 구매하려 하신답니다.

그런데 막상 구입하자니 공구 비용이 비싸죠 ㅎㅎ..

밧데리부터 충전기 브랜드 이름 까지.. 30~40만원은 기본이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많이 찾으시는게 중고공구 입니다!

사실 인터넷 구입도 떨더름 하잖아요?

 

 중고공구라니.. 참 불안해 하시는 분 많으세요~

 

하지만 제가 소개 시켜드릴 곳은 매장운영을 하고있어서

직접 방문도 가능하고 사진이나 동영상도 보내주신답니다!

또 수리도 가능하니 얼마나 믿음직한가요!

 

현장에서 쓰시는 공구! 혹은 간단하게 집에서 쓰는 공구

더 이상 비싸게 구매하지 마시고 상태 좋은 중고공구로 구입하세요!

 

 

 

 

 

또 이곳은 중고공구라고 해도 매장진열 상품을 중고가로 드린다고 하네요!

매장진열 상품은 사용하지 않은 새상품이잖아요?!

게다가 세트로 판매하니 이리저리 알아 볼 필요도 없겠네요 ㅋㅋ

 

 

 

매장진열 상품 말고도 다른 중고공구도

대체적으로 깨끗한 A급 중고상품이네요~

 

15인치 각도절단기도 큰 공구 인데, 이밖에도 현장에서쓰는

큰 공구들도 중고공구로 많이 준비되있다고하네요!

 

 

보쉬 부터 마끼다 계양 디월트 등의 각종브랜드 까지!

중고공구이지만 공구 브랜드의 총집합이네요!

 

 

 

공구매장 30년 운영하시며

 대용량 창고에 주인 못찾은 중고공구들이 많아고하네요!

찾으시는 공구 있다면 친절히 중고가 새제품가로 안내해 드립니다.

 

중고공구 저렴한 곳!

A급 새상품 같은 중고, 매장진열 상품 중고가로 저렴하게 구매해가세요~

중고공구는 빠른사람이 승자인거 아시죠?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