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다녀온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에는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음식 멸치회가 있다고 합니다.

남해에 놀러왔다면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을 꼭 찾아보세요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에서 주문한 멸치회입니다.

왠지 소주한잔을 기울이고 싶었지만 다음날 떠나야하기 때문에

술은 자제하기로 하였습니다

 

 

멸치회에는 막걸리가 딱이겟죠? ㅠㅠ

한번 마시면 좀 취할 때 까지 마시는 술 버릇이 있어서 ㅠㅋ

아쉬웠습니다.

막걸리 딱~~~~ 한 잔 하고 싶엇지만 ㅠㅠ 참앗네요

정말 아쉬움

 

 

다 차려진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의 상차림 한 상 가득

차려진 테이블을 보니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진을 보니 맛있게 생겼죠 !?

남해에서만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멸치회

 

 

 

친구가 열심히 촬영을 하더라구요~~

옆에서 많이찍으라며~~ㅋㅋㅋ

친구도 저도 멸치회는 처음이라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였습니다

 

 

멸치는 비린내가 나기 때문에 남해맛집 미조식당 멸치회도

비린내가 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비린내가 하나도 나질 않더라구요.

읭 ?! ㅎㅎ 어떻게 만든걸까요 궁금해요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 멸치회 클로즈업~ ㅋㅋ

정말 맛있더라구요 ^^*

저는 멸치도 이렇게 회무침해서 먹는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ㅋㅋ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것이 맛이 넘 좋더군요

 

남해미조항맛집 멸치회를 밥에다가도 먹고 반찬에다가도 먹고

쌈 싸먹기도 하다보니 멸치회를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지 뭐에요

 

 

 

싱싱한 야채가 함께 초장으로 버물어져있는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의 멸치회!

아삭하면서도 멸치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는 것인지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ㅎ

 

처음 먹는 저희들도 거부감이 없이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진정한 맛있는 음식은 누구나 먹었을 때 만족스러워야지

정말 맛있는 음식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의 멸치회는 처음먹는 우리에게도

넘 만족스러웠답니다. 밑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오고

반찬가짓수도 꽤 나오더라구요^^

이 반찬들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다 먹을 수 있을 듯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의 멸치회는 처음먹는 우리에게도

넘 만족스러웠답니다. 밑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오고

반찬가짓수도 꽤 나오더라구요^^

이 반찬들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다 먹을 수 있을 듯

 

 

아무래도 관광지라서 비싼 음식점도 많고

사실 맛도 그냥 그닥.................ㅋㅋ 그랬는데 말이죠

미조식당은 정말 남해미조항맛집 인거 같았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자꾸 입속으로 들어가는

음식들 때문에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을려면 어떻게 만들어야 될까요?

궁금해지네요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은 주문을 하면 그 즉시

조리가 시작되서 나오는 음식들이라서 싱싱함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은 지역관광맛집으로 추천된 집이랍니다^^)/

때문에 가격 서비스 맛 모두 인정받은 공인맛집이죠 ㅎㅎ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에서 먹은 멸치회와 다른 집에서 먹은

멸치회는 확연하게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

다른 집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의 멸치회는

정말 맛있었어요

 

 

남해미조항맛집 미조식당은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미조리 168-35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55-867-7837 입니다

주차장 완비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8시부터 오후9시까지!

더욱 자세한 내용은 http://mijo.the-admarket.com/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