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오랜만에 분위기 좀 내볼까 하구

뭘 먹지 찾다 우연히 가게된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를 소개할께용ㅋㅋㅋ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는 다른 주변 파스타 집에 비해

주차장이 일단 널찍하고 여유있어 좋았어요.ㅋ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 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커플 코스 에요 ㅋㅋ

2인에 46,000원 이랍니당 ㅎㅎㅎ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의 스폐셜 커플코스는요

기본으로 오늘의 스프에서부터 샐러드, 그리고 안심스테이크와

파스타 한가지가 나오는 메뉴였는데요

그러니 둘이서 먹기엔 딱 알맞더라구요


 

먼저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의 안심스테이크

아주 고기크기도 두툼하니 맛있어 보이죠~~

고기도 국내산의 한우로 만든 스테이크더라구요

 

 

거기다가 스테이크 옆에 같이 곁들여 먹을수 있는

가니쉬도 따뜻한 채소들로 해서 아주 잘나오는편이였는데요~정말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의 스테이크 호텔레스토랑 부럽지 않더라구요

 

 

채소들도 딱 먹기 좋게 구워져서 나오구~

거기다가 한우 스테이크가 포함된건데도 이가격이면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 너무 가격도 저렴한것 같더라구요

보통 패밀리레스토랑 가도 가격이 이 이상나오니까 말이죠

 

 

제가 좀 핏기많은걸 안좋아해서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에서

고기 굽기도 좀 웰던쪽으로 했었는데

아주 잘 구워져서 나오는게 제가 원하는 정도였거든요

 

 

그런거 보면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레스토랑 주방장님 요리실력도

꽤나 수준급인거 같던데 여기 주방장님이

현대백화점에 강의나가시는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계절야채를 곁들인 브릭파이브 샐러드입니당 ㅎㅎ

색상의 조화가 너무 이뿌죠?ㅎㅎ

가벼우면서도 간단한 느낌의 깔끔한 샐러드에요

 

 

그리고 스폐셜 커플코스의 파스타도 한가지

고를수 있어서 저희는 왕새우를 곁들인 매콤한 스파게티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안에 왕새우들이 참 많이 들어가있었거든요

 

 

왕새우가 토마토와 잘 어우러진 파스타에용 ㅋㅋ

신선한 토마토와 먹음직스럽고 먹기 편하게 손질되어진 왕새우!!!

그래서 그런지 깊고 깔끔한맛이 나용ㅋㅋ

느끼하지도않고 매콤한 맛이 살아있어 먹을수록 손이 계속 가더라구용ㅋㅋㅋ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음식마다 데코가 어찌나 훌륭한지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어요..

거기다가 노란빛이 도는 은은한 조명이 깔려있어서

분위기 제대로 나던걸요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는 메뉴판에 적힌 메뉴의 이름만 봐도

맛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상세하게  그 메뉴에 대해서 적어놓았더라구요

다른 곳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도 있었어요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는 가족 외식장소로 딱인 것 같아요

어른 아이가 한번에 만족하면서 식사할 수 있는 곳 찾기가 참 어려운데

이 곳은 아이들은 피자나 스파게티, 그리고 어른들은 스파게티, 스테이크

어느 것도 나무랄 데 없이 남녀노소에게 다 인기있는 메뉴들이잖아요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는 주차장 널찍하고

분위기가 여유로워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수성구맛집 브릭파이브 찾아가시는 길을 안내해 드릴께요..

주소는 대구시 수성구 두산동 177-4 이구요

가는 방법은 두산오거리에서 들안길 방향으로 200m쯤 가시면 된답니다.

문의전화번호는 053-763-3737 이예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다음날 새벽 2시까지 랍니다.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