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곱창이야기!

 

 

혹시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전 곱창이라면 정말 환장합니다!

대창 막창 곱창 ㅎㅎ 정말 예술이죠!

어떤 한 친구와는 둘이 만날 때마다 곱창을 먹어요.

수다떨다가 '뭐먹을까?' 하면 '곱창어때?' '우리 저번에도 먹지않았냐?'

하지만 그래도 곱창은 맛있으니까요 :)

 

이번에는 곱창이야기를 처음 가보았는데요!

 번화가에는 꼭하나씩 있는거 같아요~ 체인점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곱창과 대창을 시켰는데요~

곱이 정말 예술이에요! 한입 할때마다 뿜어져 나옵니다 ㅋㅋ!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대창은 고소하고.. 침고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떡도 주셨는데 떡에 치즈 가루가 뭍혀져 있어서 정말 마있었어요! 여자 둘이서 4인분 먹었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

 

 

곱창의 마지막은 언제나 볶음밥이죠!

정말 돈아깝지 않을 만큼 너무나 만족 스러웠어요! 

여자 둘이서 뭐 저렇게 많이 먹었냐 하셨을 것 같아요. 이모님이 ㅋㅋㅋ

아마 친구와 만나면 당분간 이곳만 찾을 것 같아요.. 곱창은 사랑입니다~!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