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술집]기네스가맛있는곳 데자르!

 

 

평화로운날 친구와 한성대술집 탐방을했어요

 

분위기좋은 LP bar를 찾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저도 소개로 찾아왔지만 기네스와 안주는

 

제가 먹어본곳중에 감히 최고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계단 입구에 영문으로 샬라샬라!!

 

안찍어두되는데 너무이뻐서 찍어봤어요

 

LP바 정말 오랜만에 왔거든요 ~

 

감성준비 완료 !!

 

 

들어가자마자 진열된 술들이 너무이뻐서 찍어봤어요

 

나름 각도컷을했는데 저의 사진기술이 아직 부족한가봐요

 

한성대술집 이렇게 분위기는좋은데 저처럼 사진못찍으면 안대영~ㅠㅠ

 

 

정말 눈의 띄는건 옛날물건으로 추측되는 소모품 인테리어와

 

정말 오랜만에 보는 LP기계에요 !!

 

하 얼마나 그립던지 1년만에 와본것같네요

 

 

저걸 유리관 엠프라고하나 ?? 전문가는 아니지만

 

저는 약간의 고전틱함을 선호하기때문에 너무 기뻣어요

 

사진을 찍으면서도 얼마나 좋던지 정신이없었네요

 

 

사장님이 엄청 비싼 스피커라고 하네요...

 

근데 실제로보면 정말 거대하고 비싸보였어요

 

듣기좋은 소리는 오디오와 앰프에서 시작된다는 말을

 

아는 지인한테 들은적이있는데 사실인듯해요

 

 

짜잔!!! 드디어 기네스 등장+_+!

 

크림이 솨라있네~!

 

기네스는 어떤안주와도 어울리는 유명한 맥주죠

 

크림까지 예술적으로 조합해주신 사장님 너무 감사해요!

 

요즘 기네스의 매력에 푹~ 빠져있답니다

 

괜히 기네스가맛있는곳 아니겠죵?

 

 

치얼스~ (건배) 저희는 영어로 대화했답니다..

 

뭔가 분위기있어 보이지않나요 ??

 

남자둘이서 기네스라니... 이래서 여자친구를 만들어야함

 

 

나쵸피자 이거 완전 꿀맛이에요!!

 

아래는 바삭하고 위에는 치즈가 사르르~

 

정말 기네스랑 잘어울렸던 안주였던것 같아요

 

 

각종 토핑과 불고기 치즈 조합으로

 

매콤 달콤 정말 너무 맛있었던 안주였어요

 

사진을 좀더 이쁘게 찍을걸...실제론 치즈가 솨르르 녹았어요

 

술집에도 이렇게 맛있는 안주가있나 싶을정도로...

 

전문점이라고해도 믿을것같아요!

 

 

두번째 안주는 올리브오일 감자튀김!!

 

정말 바삭하고 나쵸피자처럼 정말 핵꿀맛이였어요!!

 

이날 무려 기네스 5잔 안주 3개 !!!

 

확실히 국산맥주보다 수입맥주가 알딸딸하긴 좋은듯!?

 

 

마지막으로 느끼함을 없애기위해 먹태를 짠!!

 

저 소스맛을 잊을수없어요 !!

 

굉장히 맛있었답니다 이날 남자인 친구와

 

정말 즐거운시간 보냈던것같아요

 

 

---------------------------------------------------------

 

혹시라도 한성대술집 알아보고 계신다면

 

기네스가 정말 맛있는 술집 데자르 추천드려볼게요!

 

추운 어느날 남자인 친구와 분위기좋은 LP바 데자르에서

 

기분좋게 한잔 !+_+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