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함께 영동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마침 영동에 사는 친구가있어서
친구의 추천으로 영동맛집 순대고을에서 식사를 했어요 ^^^
정말 맛나게 먹고왔답니다~

  

 

 영동맛집에서 먹은 모듬순대 ^^^
순대와 내장이 접시에 같이 담겨나왔는데요~
인공껍질은 사용하지 않아 순대 껍질이 질기지않고 부드러웠어요~

 

 

야채와 당면이 많이들어가서 속이 꽉찬게
씹을수록 쫄깃하고 약간 매콤하면서도 끝맛이
정말 깔끔했어요~ 잊을수없는맛이였답니다~
기존에 먹던 순대와는 차원이 달랐던 영동맛집 이였답니다~~

 

 

영동맛집은 재료 본연의 맛을 잘살려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먹을수록 깊은맛이났는데요~
특히나 영동맛집에서 먹었던 모듬순대는 잊혀지지가않아요~
새우젓에 찍어먹어서 색다른 식감을 느꼇어요

 

 

그리고~ 안동찜닭까지 추가로 시켜먹었어요~
오!!!나오자마자 푸짐한양에 놀랐답니다~
저희 모두다 입이쩌억~~벌려지더라구요~ 비주얼덩어리~
 영동맛집 오길 정말 잘했구나! 라는 생각을했어요

 

 

영동맛집의 찜닭에 들어가는 양념은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직접만드는데 양념이 짜지않고
달콤짭조름해서 정말 맛났답니다~ 자꾸만 생각난다능 ^^

 

 

닭고기와 감자에도 양념이 적당히

잘베어 먹는내내 만족스러웠답니다~ 영동맛집의
사장님이 너무친절하셔서 단골집같은 편안함이 느껴졌어요!!

 

 

닭고기의 살이 도톰하고 야들야들하니 좋았어요 ^^
영동맛집은 아침8시부터 오픈해 아침식사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육수나 양념장모두 미원이나 화학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느끼하지않고 담백했답니다~ 여러분도 영동맛집에서
정성가득한 음식의맛을 느끼시면 좋을것 같아요

 

 

주소는 충북 영동군 영동읍 계산리 573-1번지 랍니다 ^^
가는방법은~ 영동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구요 ^^
전화번호는~ 043) 745-0058 이번호로 연락해주세요 ^^
주차여부는~ 인근에 무료주차가능 합니다 ^^(영동시장 주차장)이구요~
영업시간은~ am.8:00 ~ pm.10:00 알아두시구요~
쉬 는 날은~매월 셋째주 일요일 참고하세요 ^^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