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동창 절친한 친구끼리 한번씩 모이는데요

연안부두횟집 호남6호점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

이곳은 스끼다시도 푸짐하고 다양하고 참 맛있거든요

전에도 한번씩 이곳에서 모였는데 오늘도 이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연안부두횟집 호남6호점에서 저희는 스폐셜을 주문을 했어요 ~

스끼다시가 한 40여가지가 나와서 정말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도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

 

 

연안부두횟집 호남6호점의 스끼다시중

멍게,새조새 인데요 아주 맛들이 하나하나 좋아요

멍게는 아주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바다내음이 그대로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새조개도 아주 쫄깃쫄깃하고 연하고 맛있더라구요

 

 

연안부두횟집 호남6호점의 피조개와 가리비,

전복인데요 정말 피조개는 살짝 익혀서 나오는데 쫀득한 식감도 좋고

전복도 너무 신선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굿굿

 

 

정말 꽃게발은 발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고동은 씹는 맛이 좋은데요

오동통하게 살이 쫄깃쫄깃하고

 

 

조개들은 씹는 맛이 좋은데요 살도 쫄깃쫄깃하고

예전에 아빠하고 갯벌에서 조개줍던 생각도 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곳은 쌈채소도 아주 신선하고 푸짐하게 주셔서 편안하게 먹었어요 ^^

 

 

 

연안부두횟집 호남6호점의 스끼다시 정말 푸짐하죠? ㅎㅎ

김치전,계란후라이등~다양한데요 개불은

씹는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ㅋㅋㅋ

^^ 아주 맛있어요~

 

 

연안부두횟집 호남6호점에서 맛있게 먹은 대게껍질은

바다를 그대로 입안에 옮긴듯한 맛이였는데요 ~

타우린이 많아서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약밥은 밤하고 견과류가 듬뿍 들어가서 아주 고소하고 대나무에 넣어서 만들어

은은한 향이 베어 있어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연안부두횟집에서 그리고 회는 모듬회로 나오는데요

광어하고 우럭 도미회가 나와서 쫀득쫀득하고 아주 맛있어요 ^^

그리고 광어는 고소하고 깊은 맛이 굿굿~

그리고 도미회는 살이 아주 탱글탱글 탄탄한데요

 

 

감칠맛이 좋고 신선해서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요

회도 아주 두툼하게 썰어져서 나와서

친구들하고 술한잔 하면서 먹기에 정말 좋아요

 

 

그리고 마무리로 매운탕으로 시원하게 밥까지 말아서 먹었어요 ㅎㅎ

이곳에 처음 온 친구들도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이곳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먹었네요

 

 

가시는 길 입니다 ^^

주소는 인천 중구 항동 758-97번지 입니다

전화번호는 032- 887- 4140 입니다

예약문의는 010-5346-8335 (주간) 883-8335 (야간) 887-4140 입니다

영업시간은 PM 05:00 ~ AM 4:00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2시부터 시작 합니다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