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하고 여자친구하고 월미도로 바람도 쐬고

날씨도 따뜻하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친구가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같이 갔다왔어요

 

월미도맛집 삐삐부인진동왔네는 각종 회하고 어패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저희는 이곳에서 활어회 스폐셜을 주문했어요

스끼다시가 정말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와서 놀랬어요 ㅎㅎ

 

 

 월미도맛집 삐삐부인진동왔네에서 아주 맛있었던 스끼다시중

홍합탕 정말 시원하고 국물도 맛있구~홍합 살이 아주 통통하고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술에다가 이 홍합탕만 있어도 맛있게 먹을것 같았어요

 

 

 그리고 여자친구가 정말 좋아했던 소라인데요

소라중에도 맛있다는 참소라가 담백하면서도

쫄깃쫄깃하고 고소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단맛도 나구요~

 

 

월미도맛집 삐삐부인진동왔네의 스끼다시 정말끝내주더라구요~

사진에는 못담앗지만 물회~~!!! 시원하게 먹을수 있고 입맛을 돋구워 주는

음식이에요 전복하고 멍게가 들어 있어서 바다의 향긋한 맛이 더욱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산낙지도 스끼다시로 나와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는 산낙지가 참기름의 그 고소한 맛도 같이 느껴지면서

아주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

 

 

월미도맛집 삐삐부인진동왔네의 스끼다시중 석화는

굴이 정말 큼직하더라구요~ 그리고 석화는 검은색 띄가 선명한게

신선한 정도를 나타내는데요 정말 신선해서 그런지 아주 진하게 있더라구ㅛ

정말 한입 먹으니까 푸짐하고 고소한 맛과 굴의 고유의 향이 그래도 전해졌어요

 

 

 월미도맛집 삐삐부인진동왔네에서는 정말 신선한 해산물을

많이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가리비회도 맛있었는데요 가리비는 회로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게 정말 굿굿

 

 

 월미도맛집 삐삐부인진동왔네 에서 나오는 모듬회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데요 모듬회에는 광어하고 우럭,그리고 놀래미가 나와요

다양한 회를 먹는데 하나하나 다 아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맛이 정말 좋았어요~ 특히 우럭도 아주 쫄깃하고 단맛과 탱탱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마무리로 매운탕까지 ㅎㅎ 정말 다양한 스끼다시와 회를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친구들하고 여자친구하고 월미도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맛집 이였어요 ^^  

 

 

월미도맛집 삐삐부인진동왔네 가시는길 참고하세요 ^^

주소는 인천 광역시 중구 북성동198-577 문타운회센타 222호 입니다

전화번호는 032-764-1972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 오후12시까지 입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월미산입구 좌측, 지역버스 45번이 삐삐부인앞에 하차 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 이용가능 합니다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