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술집,스텔라아르투아,LP바,분위기좋은 술집,생맥주

 

안녕하세요~오늘은 분위기좋은 술집을 한 곳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 한성대에 위치한 LP바 술집~~~~~

술집은 여러종류로 다양하지만 요즘 세대에 LP바 술집이란 흔치않죠 ㅋㅋ

그런데 LP바와 술집이 같이 공존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제가 분위기 좋은 곳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딱 제스타일 ㅋㅋㅋ><

 

사진 들어갑니다~~~~!!

 

 

보이시나요? 사진만 봐도 들리는 음악들 ㅠ.ㅠ

제가 음악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음못이지만

이 곳에서의 음악들은 제 노곤노곤한 몸을 풀어주는 피로회복제 같더라구요 ~~ ㅋㅋ

계속 듣다보면 어!? 이노래!? 하며 반가워하곤 햇죠 ㅎㅎ

 

 

저 책장에 나열된 LP판들 보이시나요??

저 수많은 LP판들로 똑같은 노래가 나올걱정 NoNo!!

여러 장르의 노래가들려 지겨울 새도 없었답니다~~

 

 

사진 찍으려 같이 온 동료에게 "나와 나와 사진찍게!!"

한번 날려주고~~ ㅋㅋ

LP판과 함께 사진찍고 싶어서 사장님에게

"싸장님~~ LP판이랑 사진한번 찍어도 될까용~~?"

하니 싸장님 흔쾌히 Ok~~~!!

 

 

대망의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 !!

요즘 꿉꿉한 날씨에 맥주가 나오자마자 한입 드링킹 ㅋㅋ

사진에 풀잔이 아니라는게 아쉽네요 ㅜㅜ 처음 나왔을때 그 거품이란.. 캬

사진 한장 찰칵찍고 벌컥벌컥 마셨더라죠 .. ㅋㅋ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는 역시 튀김이죠?

그래서 모둠감자을 한 번 시켜봤습니다 ~~

튀김속에 웃고있는 얼굴이 저까지 행복해지는 미소네요 ^_^

하지만 맛있게 먹었더라는.. ㅋㅋㅋ

감자튀김도 예술이였지만 저는 치즈스틱을 굉장이 좋아해서

치즈스틱 또한 예술이였습니다

치즈가 쭈욱~~ 쭈욱~~ 늘어나 깜짝 놀랬던.. ㅋㅋ

짭짤한 모둠감자도 맥주와 함께 냠냠 쩝쩝 ,, 

 

마틸다와 함께 치얼스 ~~~!!

영화 레옹을 굉장히 감명깊게 봤는데 그건 어찌 아시고 ㅋㅋ

사장님 센스 ~ㅋㅋ

 

스텔라 아르투아와 모둠감자가 정말 맛있었던 한성대 LP판 술집 데자르!

좋은 노래와 분위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꼭 다시 들리기로 ㅋㅋㅋ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