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LP바/한성대 테라스 카페/한성대 술집/분위기좋은 술집/칵테일

 

 

안녕하세요~

분위기 좋은 술집 한성대 LP바 데자르 소개시켜드릴게요!

술집하면 분위기가 빠질수없죠?

연인,친구,가족 사이에서도 좋은 LP바 입니다~

 

 

주방이 아주 깔끔하네요~

 여러가지 술종류들이 나열되어있고!

술집 주방이라고 생각하면 조금 불청결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 때도 있는데

모두가 볼 수 있는 위치에 주방이 위치해있습니다!

그만큼 청결에 자신이 있다는 소리겠죠? ㅋㅋ

 

 

 입장하는 순간부터 LP판들이 쫘르르 나열되어있네요~

사장님이 프롬포트를 틀어주시면 저 가운데에서 영화가 쫙 나온답니다ㅋㅋ

아쉽게도 이땐 밝은 시간대라서 아직 상영하지 못했어요 ㅠㅠ

 

 

데자르는 칵테일로도 자신이 있는 술집이지만

맥주 또 한 자신있는 분야랍니다~

기네스,스텔라 아르투아가 생맥주로 나오는 술집!

기네스와 스텔라를 생맥주로 드시면

그 부드러움과 시원함에 헤어나올수 없으실거에요~

 

 

허억 셀 수 없을 정도의 여러가지 칵테일들이 나열되어있네요!

술을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무알콜 칵테일도 메뉴판에 있답니다~

달콤한 칵테일,새콤한 칵테일,진한 칵테일

여러분은 어떤 칵테일을 더 선호하시나요~?

 

 

술도 술이지만 안주도 뺴놓을수 없죠?

저희는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주문해 먹어보았답니다~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대체적으로 맛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죠

느끼함을 싫어하시는분,스프느낌을 싫어하시는분들 ..

하지만 데자르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적당한 느끼함과 짭짤한 조화가 잘 어우려졌어요~

 

 

저 안에있는 새우와 날치알들이 보이시나요?

제가 날치알을 엄청 좋아하는데 까르보나라 떡볶이에

날치알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날치알의 톡톡튀는 식감이 계속 나타나서 씹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씹는 맛이 심심할 틈이 없던 까르보나라 떡볶이였어요~

여러 토핑들이 엄청 많아서 입이 가만히 있질 못하더라구요ㅋㅋ

 

 

안주를 맛있게 먹었으면 이제 마셔줘야겠죠? ㅋㅋ

아쉽게도 저는 이때 술을 못마시는 상태라서 무알콜칵테일을 시켰어요 ㅠㅠ

라즈베리종류의 칵테일입니다!

마시자마자 새콤달콤한 맛이 팡~~

알코올이 생각 안날정도로 달콤새콤한 칵테일이였어요~

옆에 잔은 너무 맛있어서 사진도 찍기전에 꿀떡꿀떡 해버렸네요..ㅋㅋㅋ

 

 

센스있게 칵테일위에 허브와 체리 하나 올려주셔서

비쥬얼적으로 너무 예쁜 칵테일이였어요~

 

 

술,안주,분위기 뭐 하나 빠짐없이 마음에 드는 한성대 술집 데자르였습니다~

분위기,맛이 필요하신 분들은 LP바 데자르 추천해드려요!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동2가 43

오븐마루 2층 더페이스샾 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