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테라스카페/삼선동 테라스카페/LP바/맥주/데자르

 

 

안녕하세요~ 분위기좋은 테라스카페&술집&LP바 가 전부 들어있는! 좋은 술집&카페 소개 시켜드립니다!

 

 

바깥에서부터 시원한 테라스가 보이는데요

보기만해도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것 같지 않나요? 크크

 

 

왼쪽 오른쪽! 테이블도 많고 자리도 넓어보이네요~

바람쐬며 편하게 술 또는 커피를 마실수 있겠어요!

 

 

확대 컷~~!

멋있는 작은 간판이 하나 보이네요!

카페&라운지 모든 게 다 들어있는.. 커피도 먹고싶고 시원한 맥주도 한 잔 하고싶다면?

고민없이 카페바 데자르!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메뉴판!

세계맥주,와인 각 종 술이 다 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떡볶이,고소한 먹태구이,달달한 꿀과 고르곤졸라 피자

군침을 삼키게되는 스테이크와 상큼한 샐러드,짭쪼름한 모듬소세지와 바삭한 닭날개튀김까지!

 

 

저기서 끝이 아니죠~

칵테일,와인,위스키,생맥주 정말로 없는 술이 없네요ㅋㅋ

트러플오일 감자튀김 칠리치즈 나쵸까지!

 

 

내부사진 입니다~

멋스러운 사진 한 컷!

 

 

LP바 답게 각 종 LP들이 꽂혀있네요!

옛 추억들이 새록새록~ 요즘시대엔 자주 볼 수 없는 LP바들 ㅠ

물론 지금 스트리밍 시대도 편하지만 LP바 같은 분위기가 안나죠..

잔잔하고 인위적이지 않게 돌아가는 그 모습은 정말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벽면도 멋있는 음악들이 걸려있네요 ㅋㅋ

옛 추억이 새록새록.. 분위기 좋은 술집 또는 카페 찾으실때 한성대 테라스카페 데자르는 어떠신가요?

각 종 술종류와 LP들 최고의 분위기를 자아낼것 같은데요 ㅋㅋ

삼성동 테라스카페 데자르! 맛 분위기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곳입니다

추천합니다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동2가 43

오븐마루 2층 더페이스샾 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