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인형뽑기!

 

요즘들어서 인형뽑기 가게가 엄청 많죠?

옛날에는 가게 앞에 한개 있는 정도였는데 요즘에는

인형뽑기 기게를 모아놓고 가게를 열었더라구요!

 

특히 인형들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한번들어가면 너무 귀여운 인형들이 가득해서 빠져나오기 쉽지않은거 같아요 ㅎㅎ

제가 어린아이였으면 아마 바닥에 누워 뽑아달라고 시위를 벌였을 거에요

(지금도 별반 다르진 않다는건 비밀!)

 

 

지인분과 구경을하다가 지인분께서 현란한 솜씨로 파이리 인형과 앵그리 버드 인형을 뽑아주셨어요!! 너무 좋아서 소리지를 뻔 했어요 ㅋㅋ

요즘 포켓몬 인형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퀄리티도 엄청나고.. 그중에 전 파이리..♥

 

5천원 정도 들여서 뽑았답니다! 이정도면 본전 뽑고도 남은듯!

인형뽑기는 운이라는데 이날 운이 좋았나봐요 ㅎㅎ

 

이 아이들을 집으로 데리고가 침대 머리맡에 장식해 두었는데 두개만 있으니 좀 허전 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둘씩 뽑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많아졌습니다! 특히 저 라프라스 인형 뽑을 때가 가장 힘들었어요 ㅜㅜ 만원은 넘게 넣은듯.. 그런데 인형뽑기 매력이 그거잖아요 거의 다뽑았는데! 천원만 더하면 될 것 같은데! 또 괜히 다음사람이 뽑아갈까봐 아쉽고 ㅋㅋㅋㅋ 그래서 전 한번 넣으면 꼭 하나는 뽑아오는거 같아요 ㅎㅎ 또 뽑았을 때 짜릿 함이란 ..ㅎ

 이래서 인형뽑기 못 벗어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인형뽑기 할 때 앞에 있는 것을 바로 뽑으려는 것 보다는 오른쪽 끝 쪽에 있는 걸 끌고 오는게 더 잘된다고 하더라구요! 회오리 치기! 이런거 ㅋㅋㅋ

 

지인분께서 천원에 뽑으려 하지마라, 이천원은 들여야한다. 라고 하셨어요 ㅋㅋㅋ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