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맛집 필리핀여행 시 꼭 먹어야하는 졸리비햄버거!

 

 

안녕하세요ㅎㅎ 오늘따라 졸리비햄버거가 너무 먹고싶네요!

지난 여름에 필리핀여행을 다녀왓었는데요!

당연히 여행을 가면 맛집을 검색해보고 가잖아요?

여행 가기전에 후기를 보니 졸리비햄버가

필리핀맛집 유명하더라구요!

 

필리핀에서 맥도날드보다 대기 줄이 길다고 할 정도의 필리핀맛집이라고 합니다 ㅎ

 

필리핀여행을 하며 꼭 먹어야지 했었는데요.

 

저는 쇼핑센터를 간김에 졸리비햄버를 먹게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햄버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1년에 두세번 정도 먹습니다.

 그런데 졸리비햄버거를 먹는 순간 진짜 눈이 튀어 나온다는게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구요ㅋㅋ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왜 필리핀맛집 필리핀 여행 시 꼭 먹으라고 했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사실 쇼핑 직 후라 배고픈 상태에서 먹어서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패티가 수제버거 못지 않더라구요 진짜 수제버거의 소고기패티 맛이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필리핀 여행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감자튀김 봉지에 보이는 저 꿀벌인지 다람쥐인지가 대표 캐릭터에요 ㅎㅎ 귀엽죠?

그리고 같이 시킨 스파게티입니다!

 별거 없는 것 처럼 보여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엄청 놀랐답니다.

한국 돈으로 2천원 정도 했던거 같은데 너무 맛있어서

 한그릇 더 시킬까 고민 했을 정도 였답니다!

 

필리핀 여행 시 추천해드리는 필리핀 맛집 졸리비 햄버거! 강력 추천입니다!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