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이크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홍대 투썸플레이스에서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이크를 먹었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지 않나요?

 

사실 지인이 블루베리 케이크를 선물해 준 적이 있었는데,

블루베리를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기대를 안했었습니다~

근데 한입 먹는 순간 너무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어디꺼지 하고 보니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였습니다 ㅎㅎ

 

 

 

 

 

이번에 제가 홍대에서 먹은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도 역시나

기대를 져벼리지 않고 너무나 맛있었답니다

29000원의 가격이라 비싼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한입 먹어보면 잊게되는 맛입니다 ㅎㅎ

초코케이크와 딸기의 조합은 언제나 사랑이죠..

시트가 촉촉한게 입에 넣자마자 이게 녹는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다시 생각하니까 입에 침이 고이네요 ..;;

 

 

 

 

 

 

친구들과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 버렸지 뭐에요 ㅎㅎ..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조금 많이..비싸긴 하지만 막상 먹고나면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느낌이 든는 거 같아요!

누군가 선물해 주면 참 좋을텐데 ㅎ..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이크 너무 맛있었습니다! 강력 추천입니다. 두번드세요!

 

 

Posted by 공구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