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여행! 제이파크 리조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추워요 ㅜㅜ.. 저는 겨울보다는 여름을 더 좋아한답니다.

두꺼운 옷을 껴입으면 몸이 둔해지기도 하고.. 차라리 여름이 좋습니다!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다 생각하다 보니 지난 여름에 세부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이파크 리조트에서 지냈답니다!

 

 

 

제이파크 리조트의 장점은 리조트내의 있는 워터파크 인거같아요!

줄도 길지 않아서 바로바로 타고! 미끄럼틀이 3개정도 있는데 제일 높이있는게 진짜 재밋었어요 ㅋㅋ

또 어린이 풀장도 잘되있어서 그런지 한국 가족 단위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외국인베이비시터가 한국인 아기를 안고 풀장에서 노는 모습을 보니 아이가 있는 가족도 재밌게 놀다 갈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제이파크 리조트는 조금만 나가면 바로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할 수있게 스노쿨링 장비를 빌려주는데요.

아침 쯤 가면 물고기 밥으로 빵같은 걸주는데 이걸 손에 쥐고 들어가면 물고기들이 마구 따라 다닌답니다 ㅋㅋ

 

 

 

 숙박을 정할 때 중요한게 아무래도 조식이잖아요 ㅋㅋ? 그냥 한국 식당 같았어요 ㅎㅎ

워낙 제이파크 리조트는 세부여행할때 한국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이다 보니 그냥 한국뷔페 느낌이었답니다 ㅋㅋ

 

 

 

 

저는 망고를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서 3접시는 먹은거 같아아요 ㅋㅋ 현지에서 먹는 느낌은 다르 달까 ?

 

 

 

첫 날가서 놀랬던게 돼지고기 김치찜이 조식으로 나왔던 거였습니다. 맛있게 냠냠!

조식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이파크 리조트 비치에 누워서 찍은 사진이에요! 정말 그림 같아요!

저기 앞바다에서 스노쿨링을 할 수 있는데, 저 날은 스노쿨링을 한참 즐기다가 비치에 누워있는데 풍경이 너무 이뻐서 찍은 사진이에요.

 

세부여행을 가신다면 제이파크 리조트 추천할게요 ^-^!

 

Posted by 공구집합소 :